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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결제문의

    결제관련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어요.
    입금확인의 경우 자동시스템 처리되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결제 시 기재해주신 정보와 실제 입금 시 정보가 같지 않을 경우 자동 처리가 되지 않게 됩니다.
    입금확인처리가 지연될 경우 꼭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려요!
    * 입금자명, 입금은행, 금액, 주문서 중복 확인될 경우 자동처리 불가합니다.
    (여러 주문건의 결제금액을 함께 입금하실 때에도 적용됩니다.)
    * 위 사항에 해당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 02-2275-4979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Q. 결제수단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 결제 완료후에 결제수단 변경처리 진행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변경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신규 주문서 작성 해주셔야 합니다.


    Q. 무통장주문 했어요. 입금기간은 언제까지예요?
    주문 후 2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주문 가능합니다. (입금미확인시 주문자동취소)

    Q.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주문해주신 후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내역 왼쪽 하단에서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부분 및 전체취소시 최초 신청된 현금영수증은 전체 자동취소처리가 됩니다.
    부분취소시 개별적으로 재발급요청을 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상품문의

    상품관련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Q. 상품 상세설명은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상세설명은 모델이 여러차례 착용 후 작성되고 있기에 시일이 조금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업데이트로 구매하시는데 도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업데이트 상품과 같이 착용한 상품은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개인 소장용품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 업데이트 예정으로 확인되며 정확한 날짜는 확인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배송전 취소/변경 문의

    배송전 취소/변경관련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Q. 주문내역 취소/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완료 주문건의 경우 저희쪽에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배송전 취소/변경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02-2275-4979

    오전 11시이전까지 화주셔서 요청해주세요.

    *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발송되었을 경우 처리불가합니다. 신중한 주문 부탁드릴께요.

    Q. 수령자 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오전 11시이전까지  고객센터로 02-2275-4979로 전화주실 경우, 수령자 정보 변경 가능합니다. (주소/연락처/수령자이름)

    *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발송되었을 경우 처리불가합니다. 주문시 정확한 정보로 기재 부탁드릴께요.
    [] 교환/ 반품문의
    교환/ 반품관련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Q. 교환/반품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수령일로부터 24시간이내, 고객센터 02-2275-4979 로 전화주셔서  교환/반품 의사를 전달해주셔야합니다.
    메모 작성 후 포장지 비닐에 그대로 넣어서 수령 받은 택배사로 직접 수거신청 접수해주세요. 


    2. 수령받은 택배사가 아닌 타택배 이용시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전액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제품하자. 오배송에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 반품양식서에 내용기재 부탁드립니다.
    * 택 제거되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 접수기간경과, 착용,향기,수선,세탁 등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 고객부담)
    * 교환은 동일상품에 한하여 사이즈/컬러 교환만 가능합니다.

    Q. 부분배송 받았어요, 반품은 어떻게 하면되나요?
    부분배송 받으셨을 경우에도 상품 수령 기준으로   24시간이내  02-2275-4979 로 전화주셔서 반품 접수해주세요.

    Q.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1. 반품
    - 반품 상품 제외 총 구매금액 70,000원 이상의 경우 2,500원 부담됩니다. (초기배송비 무료 , 반송비용 부담)
    - 반품 상품 제외 총 구매금액 70,000원 미만의 경우 5,000원(초기배송비 부담, 반송비용 부담)
    - [배송비무료이벤트기간] 구매 후 전체반품시 5,000원 부담됩니다. (초기배송비부담, 반송비용부담)
    - [배송비무료쿠폰] 적용 후 전체반품시 5,000원 부담됩니다. (사용가능기간 내 무료배송쿠폰복원)

    * 초기배송비 2,500원 결제 후 구매해주셨을 경우 결제 수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수령하신 상품 하자/오배송의 경우 그레이시크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하자/오배송 상품의 경우라도 타택배 이용시 선불이용만 가능
    하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전액고객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위 안내된 금액은 수령한 택배사를 통한 반품 이용시 처리되는 비용입니다. 타택배 이용시 금액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이동중 분실 우려가 있어 입금 혹은 결제해주신 수단에 따라 차감 후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동봉 후 분실 될 경우 재 부담해주셔야합니다.

    2. 교환
    -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부담됩니다.

    3. 반품+교환
    - 최종 구매 금액 70,000원 이상일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 부담됩니다.
    - 최종 구매 금액 70,000원 미만일 경우 왕복배송비 + 초기배송비 포함 7,500원 부담됩니다.

    * 위 모든사항은 수령한 택배사를 통한 반품 이용시 처리되는 비용입니다.
    타택배 이용 시 금액 변경될 수 있기에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꼭 문의해주세요.


    Q. 맞교환 가능한가요?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맞교환 시 이동 과정에서 분실 염려가 있기에 교환접수 시 요청해주신 상품으로 미리 준비해 놓고 반품상품이 도착하는대로 빠른 발송 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Q. 하자/오배송 제품 수령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받으신 상품 그대로 메모 동봉하여 포장을 부탁드리며 바로 저희쪽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게시판으로 사진첨부하여 접수해주시면 반입시 첨부된 내용 참고하여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량확인시 받으셨던 택배사를 통하여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용은 파이브쌍크 부담으로 처리되오나 수취 후 제품하자, 오배송이 아닐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맞교환처리는 제품 분실 염려가 있고 반입시 처리가 가능한 부분으로 교환제품을 미리 준비해두었다가 최대한 빠른 발송 해드리겠습니다.

    *오배송,불량일 경우라도 처음상태 그대로 보내주시지 않을 경우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 고객부담)

    Q. 상품 보냈어요. 처리는 언제되나요?
    영업일 기준 5~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Q.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결제해주신 수단 그대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 부분취소 가능하며, 계좌환불로 처리됩니다.
    (교환/반품시 계좌번호를 메모 동봉 또는 게시판으로 작성해주세요.)

    - [카드결제] :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처리일로부터 3~5일 후 카드사로 취소 금액 확인 가능합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처리일로부터 5~7일 후 결제한 은행으로 자동 입금됩니다.

    - [휴대폰결제] : 부분취소 불가합니다. 최종 구매금액 + 배송비 입금 확인 후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결제는 당월취소만 처리가능하며 처리일로부터 3~5일 소요됩니다.
    (익월 처리시 계좌환불, 적립금 환불 가능합니다. 계좌환불 시 수수료 3.95% 차감 후 처리되오니 이점 숙지 후 구매부탁드립니다)

    - [에스크로 실시간계좌결제] : 부분취소 불가합니다. 최종 구매금액 + 배송비 입금 확인 후 전체취소처리 가능합니다.
    처리일로부터 3~5일 소요됩니다.

    * 함께 동봉해드린 교환/반품 신청서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조금 더 원활한 처리 가능합니다.
    * 모든 결제수단은 적립금으로도 환불처리 가능하며 추후 환불방식 변경은 어렵습니다.
    [] 배송문의
    배송관련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Q. 배송 언제되나요?
       주문, 결제 완료 후 기본배송일 2~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입고 지연에 따라 배송 일정이 변경될 경우 개별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어요!
       당일 발송 가능 주문건의 경우,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캔작업시간에 따라 배송 상태 변경의 확인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릴께요)

       * 배송일정은 지역마다 기사님 운행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Q.주문내역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소지, 사이즈, 색상등 변경요청사항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02-2275-4979로 전화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묶음 배송 가능합니다.^^ 
       주문번호가 다르더라도 주소지, 연락처가 동일할 경우 따로 요청하지 않으셔도 자동 묶음 처리되고 있습니다.
       상품 추가 주문 시 배송비 추가 결제될 경우 저희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배송비는 얼마예요?
       기본 배송비 2,5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로젠택배)

    Q.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우체국택배(EMS) 이용하여 개별적으로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은 국내 주소지로 입력해주시고 배송메모, 또는 게시판에 주소지와 확인 가능하신 이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배송비와 일정은 별도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선배송 진행 불가)

    Q. 배송 전 주문내역 취소는 어디서 하나요?
       주문+결제완료 후 배송준비상태로 진행되기에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고객센터 02-2275-4979로 오전 11시전까지 전화주시면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